고객지원센터

010-5851-8548


PM01:00-04:00


계좌안내


국민 241101-04-372729

농협 301-4208-1001-01

예금주 (주)달트

    •  
    •  

  • NOTICE

  • 공지사항입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환불 안내 (2018)
작성자 DALTT (ip:)  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11-29
  • 추천  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193

교환 및 환불안내


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

-상품을 수령한지 '7일'이 경과한 상품

-택이 제거되거나 시험착용 외 착용의 흔적이 있는 경우(향수/탈취제 사용 금지)

-세탁,착용 후 불량발견

-세일 및 특가상품 (시즌세일 40~60% 카테고리)

-반품 후 소비자의 작업으로 파손 또는 변형된 상품으로 판결 될 경우

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.

-제품의 권장 세탁법이 아닌 잘못된 세탁으로 제품의 훼손

-홈페이지 Q&A 게시판, (네이버페이는 반품신청) 먼저 해주신 뒤 진행해 주시기 바라며

보내시는 상품안에 해당 안내서를 반드시 동봉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※위 사항을 숙지하지 않고 문의나 신청없이 임의로 보내주실 경우 재반송 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Q&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안내 절차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

 

* 우체국 택배 ARS 접수 방법 (직접 우체국 방문후 반송도 가능)


우체국택배 / ☎1588-1300
 ① 1번
 ② 반품택배접수 1번
 ③ 부여받은 등기번호13자리 + *
 ④ 착불
 ⑤ 예약접수완료 (약 1~2일 이내에 기사님 방문)

  

(타 택배사 이용시 추가요금이 발생하며, 선불로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)

고객센터 번호 : 010-5851-8548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반품 배송비 안내

 

1. 상품을 교환을 하시는경우 : 5000원


2. 상품을 반품을 하시는경우

   (반품상품 제외) 최종 결제 금액 8만원미만 : 5000원

   (반품상품 제외) 최종 결제 금액 8만원이상 : 2500원


3. 불량/오배송의 경우

  

   동일상품 교환 : 무료

   다른상품으로 교환 : 2500원 (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한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한답니다)

   환불 : 불량 상품 및 오배송 발송시 달트에서 왕복 택배비 전액 부담하여 새상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답니다

           하지만 고객님께서 교환이 아닌 환불을 원하신다면

         (하자가 없는 정상 제품 X ) = (그상품에 대한 변심) 으로 간주되어 한번의 편도 배송비(2500원)을 지불해주셔야 한답니다

           이점 작은 양해 부탁드립니다

 

부분 취소가 불가한 [휴대폰 취소]를 제외하고는 모두 배송비가 차감되어 처리 됩니다 :)


(달트 계좌)

 

(주)달트 국민 241101 04 372729 / 농협 301 4208 1001 01
 # 반송 시 (입금 은행/ 입금자명/ 입금날짜,시간) 을 정확히 기재한 메모가 동봉 되어야 합니다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불량반품으로 진행이 어려운 경우

 

안내된 사유는 불량으로 진행이 어려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불량반품을 사유로 임의로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 저희 쪽에서 검수하여 불량이 아닌 상품은 반품/교환 처리 시 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고객센터에 먼저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반품 / 교환 요청하시기전에 아래의 내용을 꼭 한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의류에서 냄새가 날 때

상품이 만들어진 원단 특성상 섬유 특정 냄새가 날 수 있으며, 상품이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상품일수록 냄새가 더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밀봉된 포장상태로 보관하며 고객님께도 밀봉되어 발송되니, 배송되는 기간 동안은 냄새가 잘 없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섬유 탈취제 또는 바람이 통풍이 잘되는 장소에 1~2일정도 걸어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
 

박음질이 매끄럽지 않거나, 실밥이 너무 많다고 느껴질 때

대량생산으로 제작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모든 상품에 실밥이 완벽하게 제거되어 발송될 수 없습니다. 저희 쪽에서도 검수 과정에서 최대한 자잘한 실밥도 제거해서 보내드리려고 하고 있으나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보내드리게 될 경우에는 쪽가위나 칼 등으로 간단하게 제거하시고 착용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초크자국이나 펜 자국이 보일 때

상품을 제작할 때 필요한 박음질 되는 부분의 표시로 초크자국이나 펜 자국이 있는 상태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. 문제되는 부분만 물티슈나 간단한 손세탁 시 쉽게 지워지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구김이 심할 때

택배의 특성상 상품이 여러 번 접힌 상태로 동봉되어 발송되기 때문에 단순 구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는 간단하게 다림질(스팀) 하신 후 착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잡사가 섞여 있거나 얼룩이 있을 때

상품을 제작할 때 한가지의 실이 아닌 여러 색상의 실을 조합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잡사를 얼룩이라고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는 얼룩이 아닌 제작과정 중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불량상품으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실측 사이즈가 상이할 때

원단 특성상 신축성이 있는 경우 혹은 원단 염색 중 원단이 수축될 수 있어 상품마다 사이즈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.

또한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저희 쪽에서 안내드린 사이즈와 1~3cm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으며 그 이상의 차이가 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 

동일 상품에 색상만 다르게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다른 경우

같은 상품이라도 염색 원료에 따른 수축현상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완벽하게 사이즈가 같을 수 없으며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상세페이지에 있는 상품의 색감과 실제로 받아본 상품의 색감이 다를 때

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컬러가 상이할 수 있으며 상품 제작 시 원단 염색 횟수에 따라 완벽하게 컬러가 같을 수 없기 때문에 약간의 차이가 생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옷의 무늬나 패턴이 일정치 않을 때

말씀드린 대로 대량생산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무늬나 패턴이 수직 수평으로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

코트나 자켓의 주머니가 박음질된 채 막혀있을 때

새 제품의 경우 상품의 주머니가 박음질이 되어 제작이 됩니다.

이 부분은 쪽가위나 칼로 간단하게 제거하시면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청바지 또는 청자켓 주머니에 돌멩이나 모래가 들어있을 경우

워싱작업을 진행할 때 돌멩이가 사용되기 때문에 제품 제작방법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로

작업 후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아 돌멩이나 모래가 주머니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.

 

지퍼가 잘 뻑뻑하여 잘 올라가지 않을 때

새 제품의 경우 지퍼가 뻑뻑하다고 느끼실 수 있으며 여러 번 착용하시면 처음보다는 훨씬 부드럽게 착용 가능합니다.

지퍼가 전혀 올라가지 않거나 잘못 재봉되어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댓글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